본문 바로가기

💓게임 노트/무자본 메이플

[메이플] 무자본 얌얌 아일랜드 1재획 경험치량/획득 메소 추천 사냥터

오늘 업데이트된 얌얌아일랜드 두둥!

제 레벨이 223이라 레헬른에서 사냥중이었는데 얌얌 아일랜드에서 아르카나전까지 사냥해도 좋을것 같다는

댓글 하나를 읽고 재획을 해보기로 했습니다!

맵이 진짜 엄청 많고 평화로운 느낌이더라구요. 

지형도 다들 노멀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:)! 

격류3에서 사냥이 어려운 텔포직업들에게는 얌얌아일랜드를 추천 하시네요.

 

 

 


저의 개인적인 추천 사냥터는 숨겨진 일리야드 들판입니다.

벌써부터 사람들이 많은 인기사냥터예요.

한번 싹 돌아보니 지형이 괜찮고 아래 이미지 참고해보시면

몹젠량도 높은편이죠.

 

위 이미지 출처 메이플 인벤 http://www.inven.co.kr/board/maple/2304/19545

위 이미지 출처 메이플 인벤 http://www.inven.co.kr/board/maple/2304/19545

 


분당 경험치 얼마나 먹을까? 

 

먼저 1분 측정 결과 입니다.

제 직업은 패스파인더 입니다.

그리고 쓸만한 홀리심볼 효과로 경험치 23% 증가 버프 포함 경험치량입니다.

블래스터 원컷 기준으로 

대충 설렁설렁 하면 8900만 ~ 빡세게 젠탐마다 잡으면 1억 6천까지 먹네요!

 

 


1재획에 경험치 얼마나 먹을까?

 

 

 

열심히 2시간 동안 사냥한 결과입니다.

영화 보면서 사냥을 한거라 2시간 내내 빡세게 각잡고 사냥하진 못했어요.

레벨 223기준 경험치 15.65%를 획득했네요.


1재획에 메소는 얼마나 먹을까?

 

 

 

 

저는 완전 광부풀템을 맞춘것은 아니고

재획비 버프까지 포함하여 아획 41% 메획 54% 인데요.

먹은 장비들은 다 팔고 나머지 주요 수입원입니다.

엘보나 엘몬 수입은 편차가 크기 때문에 뺐어요.

황혼의 이슬과 순록의 우유를 팔면 대략 4300만원정도와 코젬 4개를 먹었네요.

코젬이 너무 안나왔다ㅜ-ㅜ..


728x90